매년 미국 현지 뿐 아니라 한국의 수백명의 생산 판매업체와 각처로부터 오는 40만명의 방문객이 참여하는 로스앤젤레스 한인축제는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상호교류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해드립니다. 각종 인쇄물, 신문, TV, 라디오, 소셜 미디어와 공식 웹사이트 같은 다양하고 광범위한 매체를 통해 미국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흩어져있는 한인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여 스폰서 자사의 홍보효과가 극대화될 것입니다.
프리미엄 부스
10’x10′ 크기의 천막으로 설치된 부스에는 테이블과 의자를 제공되며 부스 사이즈는 스폰서 종류에 따라 다양합니다.
VIP 리셉션과 주차 관련 티켓
티켓은 행사 개막식에서의 테잎 커팅과 축사가 포함되며 주차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티켓수는 스폰서 종류에 따라 다양합니다.
한인 퍼레이드 참가
스폰서는 올림픽 대로(버몬가와 웨스턴가까지)에서 펼쳐지는 한인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행렬차에 회사명과 로고를 표시할 수 있으며 회사대표가 오픈카에 승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행사 결과 리포트
축제 후 스폰서에게 행사 관련 데이터 요약본을 제공해드립니다.
라디오, TV와 신문매체
다양한 매체를 통한 축제 광고에 스폰서사를 홍보해드립니다. 라디오 광고에 회사명이 노출되며, TV광고와 신문광고에도 회사 로고가 표시됩니다. 포스터와 전단지 같은 각종 인쇄물에도 회사 로고로 자사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
배너는 스폰서를 위한 프리미엄 부스에 설치됩니다. 배너 사이즈와 갯수는 스폰서 종류에 따라 다양합니다.
프로그램 책자
프로그램 책자에 컬러 전면광고로 홍보됩니다. 페이지 게재수는 스폰서 종류에 따라 다양합니다.
소셜 미디어
한인축제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에 스폰서 로고로 홍보해드립니다. 로고는 자사의 웹사이트나 상업용 광고로 직접 연결되어 자사 매체로의 소비자들의 유입을 가능케 합니다 .